본문 바로가기
e v e r y d a y/미국에서 일년살기 I r v i n e , C A

[L.A여행] 황홀한 경험 Immersive Van Gogh Exhibit

by 퀸쿡 2022. 5. 12.

예약은 필수

티켓 예매하러 가기 (아래사진 클릭!!)

공식홈페이지 방문
Lighthouse Artspace 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오늘은 수요일.

아이들 학교가 일찍 끝나는 날이다.

학교 마치자마자 출발했더니 점심시간 직후여서 그런지 차도 안막히고

슝~~~ LA다운타운에 도착했다.

건물뒷편에 주차를 하고, 건물을 빙~ 둘러 걸어올라와 입구에 도착했다.

아~~~~ 설렌다 설레^^

FIND BEAUTY EVERYWHERE
반고흐 자화상을 보며 입장
전시관으로 통하는 통로
프리다 전시도 함께 하고 있었다

돌려돌려 그림맞추기

우리집 막내에게 취향저격

그림맞추기 완성!!

이번 전시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었다.

마치 4D 영화관에 들어온것처럼 

영화를 보듯이 작가의 작품들을 시간 순서대로 감상할 수 있었는데

360도로 돌아가는 영상과 귓가에 쩌렁쩌렁하게 울리는 스트링사운드가 매우 인상적이었다.

너무 멋지고 황홀한 경험이었다.

 

우리집 막둥이는 문화생활을 하기엔 너무 어린 나이지만

예술에 일찍 눈을 뜬 형아 덕분에

어린나이에 이런것도 체험하는구나.

어땠냐는 나의 질문에

시끄러웠어!!! 쿨하게 한마디로 대답했지만,

짜증 안부리고 끝까지 즐겨줘서 고마워^^

 

2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전시장뷰

언제나 그렇듯 전시장 밖으로 나오면 기념품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