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 v e r y d a y/미국에서 일년살기 I r v i n e , C A

[얼바인] 우드브릿지 산책로 탐방 (feat. Canada Geese 아기오리)

by 퀸쿡 2022. 5. 10.

매년 4~5월에 Canada Geese 산란기라고 해요.
제가 살고있는 우드브릿지 호숫가에는 다양한 오리들이 서식하고 있는데요
모든 생명이 솟아나는 이 시기에
오리들도 부지런히 번식을 하네요.

4월 초 막 새끼들이 태어난걸 처음 보고
너무나 신기해서 그 순간을 놓칠새라 열심히 카메라를 꺼내 찍었는데
4월 말이 되니 더 많아지고, 아마도 5월에도 계속 새끼들이 태어날 예정인가 봅니다 ㅎㅎ

예쁜 새끼 오리들 보는 재미에
산책하러 나가는 횟수가 늘었네요.
North Lake 한바퀴 산책하다보면
어느새 40분이 훌쩍 지나요.
고마운 오리들♡ 덕분에 운동한다^^

Warning 오리가족 조심🐣🦆
Woodbridge 산책로 안내

우드브릿지에는 두개의 호수가 있습니다.
North lake, South lake.
North lake 를 따라서 한바퀴 돌면 5km
North랑 South 모두 포함해서 크게 yale loop길을 따라 돌면 10km 나오네요.
너무 아름다운 산책길(조깅코스) 라서 얼바인 오신다면 꼭 들리셔야하는 명소입니다.



오리가족 인기몰이중~
4~5월에 꽃피우는 자카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