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lping People/Amway Queen

[암웨이퀸] 요리의 시작은 조리 도구부터

by 퀸쿡 2016. 5. 11.


늘 냉장고에 특별한 재료가 있지는 않습니다
모두가 특별한 요리 솜씨를 갖고 있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언제나, 요리를 잘 만들고 싶습니다
요리는 사람의 마음을 여는 가장 좋은 방법이니까요

재료가 평범해도 솜씨가 서툴러도
누구나 좋은 요리로 맛있는 이야기를 만들 수 있도록
암웨이 퀸의 기술은 섬세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Moisture Seal, VITALOK™ Cooking, All Layer Tech, Asian Kitchen Lab까지 -
요리의 시작과 끝을 모두 고려하였습니다.



맛있는 이야기를 만듭니다.
MY COOKING STORY
AMWAY QUEEN™





지금은 너무나 사랑스러운 퀸~~~

처음에는 그저 스테인레스 냄비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었었는데,

사용하면 할수록 이렇게 사랑스럽고 기특할 수가 없다.

퀸으로 인해 나는 블링블링한 여자가 되었다.

베이킹은 꿈도 못꾸던 여자였는데, 내가 케이크를 뚝딱~ 만들어내는 사람이 되었고,

요리수업을 하면서 선생님 레시피 정말 최고에요~ 라는 찬사도 듣게 되었고,

건강한 웰빙요리로 사랑받는 며느리, 사랑받는 아내로 거듭나게 되었다.

진심으로 나는 퀸에게 감사!! 또 감사!! 하는 마음~^^


사람은 배움으로서 성장하는것 같다.

나 역시도 요리에 관심을 갖고 하나씩 두개씩 배워서 직접 연습하다보니

어느새 나도 요리를 잘하는 사람이 되어버렸다.

물론 능력과는 별 상관없이 팬 + 인덕션 환상의 조합으로 스스로 맛있게 조리되기도 하지만,

이것 역시 다루는 것은 사람이니까~ ㅎㅎ 손맛이라는게 어느정도 들어가긴 한다.


너무나 사랑스러운 퀸~~~

자태도 아름다워라~ㅎㅎㅎ